• 누리엘(주)
  • 가맹센터
  • 쇼핑몰
  • 비즈니스몰
  • 로그인
  • 회원가입
  • 1:1문의

  • 회사소개
    • 누리엘 스토리
    • 누리엘 히스토리
    • 누리엘 인증 현황
    • 누리엘 비전
  • 사회 공헌
    • 사회 공헌 캠페인 쓰리고!
    • ┗환경돌봄 1용기를주세요
    • ┗환경돌봄 2ESGP를주세요
    • 사회 공헌 캠페인 앨범
  • 대표 임!하리 소개
  • 누리엘 CI 소개
  • 브랜드 BI 소개
    • 누리엘플러스 BI 소개
    • 누리엘 BI 소개
    • 픽하리 BI 소개
    • 힐링하리 BI 소개
    • 천사가게 BI 소개
  • 오시는길
    • 누리엘 오시는길
    • 누리엘 텀블러 카페
    • 직영점 오시는길
    • 로드샵 오시는길
  • 모이GO! 나누GO! 누리GO!
    • #누리엘과 함께하는 사회공헌캠폐인
    • 공지하리 #이벤트 #제품/배송소식
    • 후기하리 #정보나눔 #구매후기
    • 홍보하리 #서비스 홍보 #지역홍보
    • 후원하리 #정기후원 #물품후원
    • 힐링하리 #공연 #갤러리 #여행
    • 펫과하리 #반려견 #반려묘 #동행
    • 헬시하리 #이효윤 #건강정보
    • 보청하리 #무료청력검사 #소리안
    • 이벤하리 #게릴라이벤 #무료체험
    • 요리하리 #홍게맛장 #골든솔트
    • 리뷰하리 #체험단리뷰 #제품정보
    • 기부하리 #소비를 통한 기부 참여
    • 나눔하리 #무료나눔 #홍보/판촉물
    • 오픈하리 #오픈가맹점 #축하인사
  • 최근 본 상품
  • 없음

CS CENTER

고객 센터

공지하리
후기하리
1:1 문의
잦은질문
  • 배송문의
  • 취소/반품/교환/환불
  • 주문/예약/결제
  • 쿠폰/포인트
  • 플러스 회원 문의
  • 쇼핑몰 분양/셋팅

잦은질문

자주묻는질문 분류

  • 배송문의
  • 취소/반품/교환/환불
  • 주문/예약/결제
  • 쿠폰/포인트
  • 플러스 회원 문의
  • 쇼핑몰 분양/셋팅
  • 전화주문이 가능한가요?
  • 전화주문은 결제정보의 어려움으로 불가능합니다. 

  • 주문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.
  • 주문내역을 확인하시고자 할때 로그인 후 상단에 있는 [마이페이지]를 통해 주문 및 배송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• 비회원으로 주문이 가능한가요?
  • 비회원으로 주문이 가능합니다. 하지만 힐링하리의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수 없으십니다.

     

  • 누리엘 플러스에서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에는 어떤 방법이 있나요?
  • 신용카드, 실시간 계좌이체, 무통장 입금, 적립금, 쿠폰 입니다. 

  • 신용카드 사용시 자주 발생되는 오류에 대해 알고 싶어요.
  • 신용카드오류 횟수 초과: 비밀번호 입력 시에 3회 이상 틀린 경우로 카드사로 방문하여 처리하셔야 합니다.
    유효기간 오류: 카드 유효기간을 잘못 입력한 경우로 대부분의 신용카드가 월/년으로 표기되어 있는데, 반대로 입력하여 오류가 발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.
    해당 카드사 전화요망: 카드사로 직접 확인하여 처리하셔야 하는 내용입니다.

     

  • 이미 주문을 했는데 결제 방법을 바꾸고 싶어요!
  • 입금을 하셨을 경우에는 마이페이지에서 주문배송 조회시 "상품 준비 중"일 경우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
     

  • 할부 결제가 가능한지요?
  • 기본적으로 5만원이상 카드결제하실 경우 가능합니다.
    무이자 할부는 상품 설명에 '무이자 할부'라고 표시되어 있는 상품에 대해서만 가능하며,적용되는 무이자 할부 개월수는 상품마다 명시되어 있습니다. 

  • 주문후 신용카드 할부 개월수 변경이 가능한가요?
  • 할부 개월 수 변경을 하시려면 주문 및 결제를 취소하신후에 다시 주문하셔야 합니다.  

  • 입금 확인이 안되요.
  • 입금확인이 안될 경우에는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이 틀리기 때문입니다.
    고객센터(1899-7591)나 1:1게시판을 통해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을 알려주셔야 합니다.  

  • 주문한 상품이 배송중일때 취소가 가능한가요?
  • 배송중일때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
    제품을 수령후 고객센터(1899-7591) 및 1:1게시판을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.
    이때 발생하는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    상품 취소는 상품이 발송되기 전에만 가능하며 발송이 완료된 후 취소는 절대 불가능 합니다.

     

  • 누리엘소개
  • 사회공헌
  • 오시는길
  • 이용약관
  • 개인정보처리방침
  • 고객센터
  • 파트너사 사이트
    • A24에이투포
    • 솔리나
    • 이롬플러스
    • 휴젠바이오
    • 주식회사 웹플래너
    • 주)제네시스디지털코리아
  • 주식회사 누리엘플러스 : 대표자 임성령

    고객센터 : 1899-7591 FAX : 0504-360-6075 Email : nurielplus@naver.com
   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 다문북길 80
    사업자등록번호 : 321-86-03169사업자정보확인
    통신판매업신고 : 2025-경기양평-0920
  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: 누리엘 (nurielplus@naver.com)

  • 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서비스가입사실 확인

   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PG에스크로
   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Copyright ⓒ 주식회사 누리엘플러스 All rights reserved.

    누리엘 주식회사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, 콘텐츠 및 UI등을
   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, 전송,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.